본문 바로가기

카테고리 없음

장마에도 꽃을 피웠어요~^^

장마가 정말 이렇게 길어질줄은,,,,
피해소식도 끊임없이 이어지고 있어서
안타깝습니다,, 더이상 인명피해는
없어야할텐데요 ,,,

제습기가 필요한 요즘
집에 작은 화분에 꽃이 피었네요~
이름이 궁금해서 네이버스마트렌지 검색을
했는데 ㅎㅎ 화분 정보만 뜨고
있어서 알수가 없네요~~;

다음에 화원에 가면 이름을
물어봐야겠어요~^^


꽃송이가 하나씩 피다가
장마로 햇볕을 못보게되니까
더디게 피고 있네요~~^^

화초는 화원에서 화분은
재활용에서 주어온건데 예쁘네요~~^^
모두 건강하고 안전한 여름휴가 되시길 바랍니다!